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예스24_3월 2주 베스트셀러 동향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2주 연속 1위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혜민, 김난도, 김정운 등 교수들의 조언록 상위권 점령

− 전자책 분야, 조드 2주 연속 1위, 문학 문야 강세


금주에도 교수 저자들의 작품이 강세를 보였다.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로 평가 받은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협상론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가 지난 주에 이어 1위 자리를 지켰다. 한국인 승려 최초로 미국 대학교수가 된 혜민 스님의 현대인을 위한 명상에세이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2위 자리를 고수했고, 영화의 인기와 함께 미야베 미유키의 원작 소설 화차가 3계단 상승하여 3위에 올랐다. 이어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한 계단 내려가 4위에, 김정운 교수의 남자의 물건이 5위에 자리했다.


이어, 미스터 피자 정우현 회장의 나는 꾼이다가 2계단 올라 6위를 차지했고, 해를 품은 달 1이 7위로 내려앉았다. 국내 대표 경제 논객 선대인의 신간 문제는 경제다가 지난 주 처음으로 이름을 올린 후 2계단 올라 8위를 차지했고, 남인숙의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와 법륜 스님의 방황해도 괜찮아가 각각 9위, 10위로 뒤를 이었다. 김어령의 신작 소설 가시고백과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이 각 12위, 13위에 자리했고, 논어가 한 계단 올라 15위를 지켰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책으로 출간한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1이 예약판매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16위로 첫 진입했고, SBS 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 소아청소년정신과 박사의 신작아이의 스트레스도 17위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마이클 샌델 교수의 정의란 무엇인가 18위에 재진입한 것도 눈에 띄는 변화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민족문학을 이끌어온 김형수의 조드 1가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또한, 남인숙의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가 전자책 출간 첫 주에 2위로 첫 진입하며 종이책의 인기를 이어갔다. 현직 애널리스트이자 젊은 투자 멘토 이성규의 시장을 읽는 기술이 3위에 첫 진입했다. 셜록 홈즈 단편선 01 - 보헤미아 스캔들은 한 계단 내려가 4위를 차지했으며, 이 시대 최고의 스토리텔러 작가로 꼽히는 펠릭스 팔마의 역작 시간의 지도가 6위에 진입했다. 또한,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 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 1가 각각 5위, 10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반영했다. 김정운 교수의 남자의 물건이 7위, 김어준의 내가 걸은 만큼만 내 인생이다가 8위에 자리했으며, 손자 병법이 9위로 4계단 내려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n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