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유플러스, U+Box 사진 백업기능 오픈 News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자주 찍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스마트 기기 사용에 익숙치 않은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폰 충전 중에 새로운 사진 파일을 자동으로 업로드/백업 해주는 서비스

- U+Box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업로드 과정없이 실시간 사진인화 신청도 가능

-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U+Box 10GB의 저장공간 제공, U+인터넷과 모바일 고객에게는 15GB의 넉넉한 저장공간 제공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자주 찍는 고객들을 위해 사진 파일의 보관 및 인화가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uplus.co.kr)는 개인형 미디어 클라우드 U+Box 서비스에 스마트폰의 사진 파일을 자동으로 업로드해주고 인화도 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개선된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파일을 일일이 PC나 클라우드 저장공간에 옮길 필요없이, 스마트폰 충전시에 자동으로 클라우드로 업로드하는 기능과 별도의 사진파일을 이동하지 않고 바로 인화 서비스를 신청해 사진을 받아 볼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됐다.


이에 따라 통신사에 상관없이 U+Box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애플리케이션내의 사진 콘텐츠 자동 저장 설정 기능으로 4G LTE나 와이파이를 이용해 편리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그 동안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동영상 콘텐츠를 PC 에 저장하려면 별도의 케이블이나 접속 프로그램을 이용해 일일이 파일을 옮겨야 하고, 스마트폰의 저장공간이 부족해 기존 사진을 지워야 하는 등 이용에 불편함이 있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반면 스마트 기기 사용이 서툰 고객들은 사진을 저장/인화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사진촬영부터 인화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 설동렬 N-스크린 사업팀장은 당사의 사진인화 서비스인 아이모리 이용고객의 경우 전체의 약 70%가 여성고객으로 나타났고, 특히 20~30대 고객이 절반이 넘었다며 여행이나 육아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의 여성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 Box서비스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인터넷서비스 가입자에게는 15GB의 저장공간을, 타 통신사 이용고객에게는 10GB의 저장공간이 무료로 제공되며, U+앱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l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