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IG손해보험 고객의 소리, 더 깊이 듣겠습니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4일, 고객 패널단 LIG희망서포터즈 출범

- 향후 3개월간 고객 서비스 체험, 개선 아이디어 발굴 활동


LIG손해보험(회장 구자준, LIG.co.kr)은 14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단인 LIG희망서포터즈 제1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2년, LIG손해보험이 고객 소통 경영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발족시킨 이번 LIG희망서포터즈는 LIG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대표적인 고객 접점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 콜센터, 상담창구, 홈페이지, 보상 서비스 품질에 대해 집중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LIG손해보험은 LIG희망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모아진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가 실제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업 부서 내 담당자를 지정해 개선 과제 추진 및 우수사례 공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IG손해보험은 LIG희망서포터즈 발족을 위해 지난해 파일럿 형태의 고객 패널단을 운영했었다. 올해 초 약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총 9명의 LIG희망서포터즈 1기는 오는 6월초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LIG손해보험 상품업무총괄 이명주 전무는 고객가치 1등 실현이라는 기업의 핵심 가치 아래 고객과의 진솔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자 LIG희망서포터즈를 출범시키게 됐다며, 패널단을 통해 모아질 생생한 고객의 소리와 개선 아이디어가 향후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 소중한 밑바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l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