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전자, 3D 월드페스티벌로 시네마3D TV 대세 이어간다! News

3D=LG, 올해는 3D 콘텐츠로 한판 붙자!!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월 말 잠실 롯데월드서 LG 시네마3D 월드 페스티벌 개최

- 세계 최초 영화/교육/방송/게임 등 3D 콘텐츠 한데 모아 3D 콘텐츠도 역시 LG 증명

- 신제품 체험 3D 영화 3D 교육/아동 3D 게임 3D 방송 등 6개 존으로 구성, 다양한 3D 콘텐츠 체험 기회 제공

- 소녀시대, 지나, 김장훈, 신민아 초청 이벤트 및 스타2 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LG전자(대표 具本俊, lge.co.kr)가 지난해에 이어 초대형 3D 이벤트를 펼치며 국내 3D TV시장 1위의 위용을 자랑한다.


LG전자는 오는 3월31일(토), 4월1일(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전체를 특설 체험무대로 만들어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 3D로 한판 붙자! 2012(이하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은 지난해 이틀간 5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해 LG 시네마3D가 대세임을 입증한 LG 시네마3D 게임페스티벌의 성공체험을 이어받고자 기획됐다. 3D 시험방송과 3D 콘텐츠 확대 시점에 맞춰 LG전자만이 할 수 있는 초대형 3D 이벤트를 펼쳐 시네마3D 방식의 독보적인 우수성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특히, 이 행사는 지난해 주 테마인 게임은 물론, 영화/교육/방송 등 LG 시네마3D로 구현 가능한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한데 모은 세계 최초?최대의 3D 이벤트다. LG전자는 이를 통해 3D 콘텐츠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킴과 동시에 3D 콘텐츠도 역시 LG임을 확실히 증명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행사장에 시네마3D TV?3D PC?3D 홈시어터 등 300여대를 설치하고, 약 3만개의 시네마3D 안경을 제공한다. 총 6만 명 이상으로 예상되는 모든 관람객들은 시네마 3D 안경 하나로 다양한 디스플레이에서 구현되는 모든 3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서터글라스 방식에서는 현실적으로 구현 불가능한 초대형 이벤트다.


LG전자는 2012년 시네마3D 제품 체험존 3D 방송존 3D 영화존 3D 교육/아동존 3D 게임존 3D 기타 콘텐츠존으로 상설 체험존을 구성했다.


시네마3D 제품 체험존에는 제로 베젤에 가까운 파격 디자인으로 3D 콘텐츠 감상 몰입감을 극대화한 시네마 스크린 TV 라인업을 비롯, 3D모니터, 일체형PC, 3D노트북, 3D휴대폰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전시한다. 또한, 셔터안경 방식 TV와 비교시연을 통해 충전이 필요없고 깜박임 없는 3D 안경이 제공하는 LG전자 3D 기술의 편리성을 지속 부각할 계획이다.


3D 방송존에서는 3D 지상파 방송 및 위성 방송 콘텐츠를 시연하고, 방송통신위원회 및 각 방송국과 함께 3월 시작된 3D 지상파 시험방송 및 연말 아날로그 방송 종료도 함께 홍보한다.


3D 영화존에서는 디즈니社, 폭스社의 토이스토리, 카2, 아이스에이지3 등 3D 영화 개봉작과 타이타닉3D 등 올해 개봉 예정작의 예고편을 약 500인치 대형 3D LED 및 시네마3D TV, 3D 프로젝터 등을 통해 상영한다.


3D 교육/아동존에서는 뽀로로, 아가월드, 국립민속박물관 및 방과후 학교 교재 등 자녀와 함께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3D로 제공한다.


3D 게임존에서는 NHN한게임,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 등 인기 3D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신작 게임도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네마3D 스마트TV 어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되는 라이언킹3D, 3D 앱 게임 및 3D 뮤직비디오 등이 시연된다.


메인 무대에도 약 500인치의 대형 3D LED를 통해 3D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3D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은 물론, 스타크래프트2 리그를 3D로 생중계해 수천 명이 동시 관람하는 진풍경도 연출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첫 날 지나(G.NA), 신민아, 둘째 날 소녀시대, 김장훈의 특별 초청 이벤트도 예정돼있다. 프로그램 사이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으로 진행되며, LG전자 홈페이지(http://lge.co.kr)에서 우선입장권을 신청할 수 있다. 우선입장권 소지자는 본인이 지정한 시간에 대기시간 없이 행사장 입장이 가능하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지상파 3D방송 개막 등 폭발적인 증가가 예상되는 3D 콘텐츠와 3D 시장 확대를 한층 진일보한 시네마 3D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본격 3D 시대에도 3D의 대세는 역시 LG 시네마3D임을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j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