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후원 드림키즈 럭비단 5기 모집 News

Here for good, Here for Korea Rugby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오는 30일까지 수도권 거주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130여명의 어린이 럭비단 모집

- 4월부터 10월까지 월 2회 한강 잠원지구 럭비구장에서 럭비 기본기 및 체력 단련 교육

- 한국 럭비의 저변 확대와 럭비 꿈나무 육성 지원을 통해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 실천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대한럭비협회가 주관하는 드림키즈 어린이 럭비단이 제5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럭비교실은 한국 럭비 국가대표선수 및 전문 코치진으로 구성된 강사의 맞춤 강의로 이뤄지며 2주마다 한 번씩 전반적인 럭비의 규칙, 기술, 전술 등을 배우는 기회를 갖는다. 특히 이번 드림키즈 럭비단 5기는 참가 학생들의 연령 및 수준을 고려하여 키즈(kids)반과 유스(youth)반으로 나누어 보다 심도 있게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오는 4월 14일 창단식을 갖고 올해 10월 말까지 모두 12회에 걸쳐 매월 2, 4주 토요일에 서울 한강잠원고수부지에서 럭비교실 등을 통해 기본적인 규칙과 기술을 익히고 직접 게임을 해보게 된다.


드림키즈 어린이 럭비단은 수도권 초등학생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사)대한럭비협회 홈페이지(rugby.or.kr) 팝업 창에서 참가신청을 받고 선착순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키즈반은 초등 1~5학년 100여명, 유스반은 초등 6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30여명을 뽑을 예정이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내외홍보본부 박종훈 전무는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지난 2009년부터 대한민국 럭비대표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드림키즈 어린이 럭비단을 통해 한국 럭비의 저변 확대와 럭비 꿈나무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 최고의 국제적 은행으로서 스탠다드차타드는 한국 스포츠의 발전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실천하고 한국시장에 대한 헌신 의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럭비협회 박태웅 사무국장은 이번 드림키즈 어린이 럭비단의 새로운 도전을 통해 단순히 럭비에 관심을 갖는 것뿐만 아니라 좀 더 전문화된 럭비를 가르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려 노력할 것이라며 특히 2014년 아시아경기대회가 인천에서 개최되며 2016년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럭비가 채택됨에 따라 럭비 인구가 증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j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