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3
304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림푸스, OM-D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OM-D 전문 사이트 채널 통해, 다양한 정보로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olympus.co.kr)은 신제품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DSLR 카메라 OM-D의 마이크로 사이트(http://olympus.co.kr/OM-D)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는 OM-D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통해, 예약판매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OM-D의 상세정보와 OM-D 유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형태의 채널로써 선보일 예정이다.


OM-D 마이크로 사이트(olympus.co.kr/OM-D)는 OM-D 제품의 상세 정보를 컨셉, 히스토리, 디자인, 스펙, 액세서리 등으로 구분하여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OM-D의 주요특징 인, 3D 트래킹 AF, 내장형 전자식 뷰파인더, AF최고속도, 5축 떨림방지 시스템, 방진ž방적 시스템 등의 각 기능별 영상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OM-D 예약판매 정보도 제공된다.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카메라 야심작인 OM-D는 1973년 출시된 필름 카메라 OM 브랜드의 전통을 잇는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DSLR 카메라로, 카메라 마니아들의 눈길을 끄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담았을 뿐 아니라 고성능 기술력까지 갖춘 제품이다. 3D 트래킹 AF, 내장형 전자식 뷰파인더, AF최고속도, 세계 최초 5축 떨림 방지 시스템, 미러리스 최초 방진 ž 방적 시스템 등 최고급 사양이 적용되어 있어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판매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출시전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카메라의 다양한 모습을 입체 영상과 함께 디테일하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출시전부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하고, 올림푸스의 야심찬 OM-D 전략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올림푸스한국 전략경영실 김준호 이사는 이번 OM-D 사이트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구성되어 한 가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입체적으로 담았다며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과 소비자들을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j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