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팅크웨어,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thinkware.co.kr)는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결과 내비게이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아이나비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내비게이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응답자의 약70%가 아이나비를 선택했다.


팅크웨어는 2000년 국내 PDA용 내비게이션 S/W를 선보인 이래 2004년 내비게이션 시장의 발전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최근에는 내비게이션 이외에도 블랙박스, 아이나비3D 애플리케이션, 아이나비 세이프 등 다양한 위치기반서비스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최초 브랜드 진단평가 모델을 개발한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평가제도다. 총 188개 산업군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국·전연령 단위의 일대일 면접조사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지수화 했다.


팅크웨어는 브랜드파워 1위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이뤄낸 것이라며 국내 1위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j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