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전자, 전자책 애플리케이션 LG 리더스(Readers) 서비스 개시 News

보는 즐거움 옵티머스 뷰로 전자책 즐기세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3화면비의 보는 즐거움,옵티머스 Vu:(뷰) 출시 맞춰 서비스 시작

- 전자책, 잡지, 뉴스 등 8만개 이상의 콘텐츠 제공

- 앞으로 출시되는 LG전자 스마트폰에 기본탑재 예정

- LG 리더스 서비스 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LG전자(대표 具本俊, lge.co.kr)가 4:3화면비의 보는 즐거움 옵티머스 Vu:(뷰) 출시에 맞춰 전자책 애플리케이션 LG 리더스(Readers)서비스를 시작했다.


LG전자는 LG 리더스 애플리케이션을 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옵티머스 Vu:(뷰)에 선 탑재해 4:3화면비의 효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이후 출시되는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자책 콘텐츠 제공업체 리디북스, 파오인과 제휴해 일반도서와 만화책을 포함한 전자책 콘텐츠 8만 여 개, 잡지 100여 개, 신문 45개를 고객에 제공하고 매달 수 천 개의 전자책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LG 리더스 사용자는 서로 다른 곳에서 구입한 전자책을 한 곳에 모아 내 서재로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는 내달 중 LG 스마트월드(LG smart World)를 통해 옵티머스 Vu:(뷰)출시 이전의 LG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도 LG 리더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LG 리더스의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 잡지와 도서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h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