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투썸, 어린이전용 베이비치노, 베이비라떼 출시 News

밍밍한 스팀우유는 이제 그만! 어덜키드를 위한 무카페인 베이비음료 탄생!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카페인 無첨가, 작고 예쁜 어린이 사이즈로 제공되는 저렴한 어린이전용 음료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twosome.co.kr)은 카페인이 전혀 없고, 아이들 전용 사이즈로 제공되는 베이비치노와 베이비라떼 등 베이비음료 2종을 출시했다 고 9일 밝혔다.


아이들은 어른들의 모습과 행동을 따라 하려는 모방 심리가 강한데, 한 손에 테이크아웃 커피를 들고, 하이힐을 신은 엄마의 모습을 따라 하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 투썸에서 베이비음료를 출시했다.


베이비치노는 달콤한 핫초콜릿에 풍부한 우유거품과 마시멜로우를 장식한 음료이고, 베이비라떼는 따뜻한 스팀 밀크에 달콤한 바닐라시럽을 넣고 우유거품을 가득 장식한 후 마시멜로우를 얹은 음료이다.


투썸관계자는 국내 커피문화가 발달하고 카페를 찾는 고객층이 확대 되면서 어린 자녀를 동반하고 외출해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져, 전용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카페인 등 아이들의 성장에 방해가 되는 재료를 전혀 넣지 않고, 마시멜로우, 핫초코, 우유 등만 들어가는 동시에 단맛을 낮췄고, 가격은 성인 카페라떼의 반값인2,500, 아이들이 마시기 적당한 양(6.5oz)의 작고 예쁜 컵에 담아 주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실 수 있게 음료의 온도를 어른음료보다 낮춘 것이 특징이라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CJ푸드빌 투썸의 베이비음료는 투썸커피 CGV청담씨네시티점과 제일제당사옥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f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