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넥센타이어, 세계3대 디자인상 ‘201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N9000’의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글로벌 경쟁력 세계에서도 인정


‘넥센타이어 세계3대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수상 쾌거 이뤘다’


넥센타이어가 심혈을 기울여 온 디자인경영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는 9일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출품한 ‘N9000’ 제품이 본상을 수상해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는 2010년 IF디자인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와 2011년 미국 굿디자인상에 이은 글로벌 디자인 경영의 큰 성과”라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55년부터 개최해 오고 있으며, 응모분야가 크게 제품디자인,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컨셉디자인등 3대 분야로 나뉘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대회는 총 58개국에서 1,800개 업체들이 모두 4,515건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본상을 수상한 ‘ N9000’ 제품은 세미 레이싱 전용타이어로서 빗길이나 다양한 도로여건에서 초고속 주행시 안전한 드라이빙을 자랑한다.


이러한 특징을 반영하기 위해 번개형상의 디자인을 접지면부에 적용하여 최상의 그립력을 실현함으로써 초고속에서도 뛰어난 코너링과 제동력을 혁신적으로 향상시켰다.


또한 중앙 4개의 넓은 홈으로 배수성을 강화하여 젖은 노면에서도 탁월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N9000은 드라이버들에게 편안한 드라이빙을 실현하여 아마추어 레이서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이그립 맥시멈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타이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N9000은 세계시장을 대상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MHP(MAX High Performance) 타이어 제품이며, 이번 수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성능과 디자인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수상작들은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전시되어 독일과 싱가폴에서 일반 관람객들에게 공개된다.


넥센타이어 이현봉 부회장은 “이번 세계 최고권위의 디자인상 수상으로 넥센타이어의 글로벌 디자인경영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디자인경영과 품질경영에 대한 노력을 경주해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f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