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아수스, 새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012년 새학기 맞이 1500명 노트북 구매자 대상 악세서리 증정 프로모션 진행

- 프리미엄 울트라북 ZENBOOK UX 시리즈부터 보급형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아수스 노트북 전 라인업 대상


컨수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이자 지난 3년간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연 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아수스코리아(kr.asus.com) 2012년 새학기를 맞이해 3월 9일부터 한 달간 아수스 노트북을 구매하면 컴퓨터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수스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울트라북 ZENBOOK UX 시리즈와 멀티컬러 보급형 노트북 K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G 시리즈,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N 시리즈, 울트라 슬림 노트북 U 시리즈 등 아수스 노트북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총 1,5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울트라북 시장의 절대 강자로 부상하고 있는 아수스 울트라북 ZENBOOK UX31E 구매자 100명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무선 마우스를 증정하며, UX21E를 구매하면 i5 탑재 모델구매고객에게는 무선 마우스를, i7 탑재 모델 구매고객에게는 무선 공유기를 3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작년 7월 출시되어, 학생과 비즈니스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멀티컬러 K시리즈는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해 재 출시되었다. K53SD를 구매하는 구매자 200명에게는 무선 공유기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G, N, U, K 시리즈를 구매하는 9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해 30,000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초도물량 완판 신화 달성, 프리미엄 울트라북 ZENBOOK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이상적으로 결합해 출시 당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아수스 ZENBOOK은 스마트폰과 비교될 수 있는 2초에 불과한 부팅 타임, 최대 2주에 이르는 대기시간, 최대 65일 지속되는 슬립 모드 등을 자랑한다. 인텔의 최신 i7 프로세서, SATA 리비전 3.0 SSD, 블루투스 V4.0, USB 3.0 및 USB 차쳐+ 기술 등 업계의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하고 있으며, 아수스의 특허 기술인 슈퍼 하이브리드 엔진 II 기술이 더해져 경쟁 노트북 대비 최대 25% 증가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B&O 아이스파워 기술을 적용해 공동 개발한 소닉마스터 기술은 최상의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자랑한다.


대화면과 이동성을 동시에! 실용적인 노트북 2012년형 아수스 K53SD

K53SD는 더욱 세밀해진 공정으로 1세대 대비 30% 가까운 성능 향상과 30% 감소된 발열량을 제공하며 2012년 인텔의 최신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610M 2GB 그래픽을 탑재해 어떤 작업환경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제품에 탑재된 알텍렌싱 스피커는 노트북에서 상상할 수 없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더욱 즐거운 컴퓨팅 생활을 즐기게 해준다. 아수스의 독자적인 기술 SHE(Super Hybrid Engine)을 탑재해 6셀 배터리로도 최대 7.5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밖에서도 가장 실용적인 노트북으로 생산성과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수스코리아는 컨수머 시장 3위를 기록한 노트북 라인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와 울트라북 등 다양한 제품을 올해 연이어 출시해 엔드유저부터 고사양을 원하는 전문가급 유저들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총 1,500명의 아수스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닷컴, 신세계몰,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G마켓, GS Shop, CJ mall, H mall 등에서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f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