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한국씨티은행 , 세계여성의 날 축하행사 개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시드니와 서울을 시작으로 24시간 동안 전세계 씨티지사에서 축하행사 릴레이

- 한국의 대표 여성 리더로 최태지 국립발레단장 초청, 여성리더십 강연

- 여성 임원이 신입직원의 멘토가 되어주는 멘토링 협약식


한국씨티은행(행장 하영구 citibank.co.kr)이 3월 8일 세계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을 맞이하여 리더십 강연, 멘토링 협약식 등 다양한 축하행사를 개최했다.


씨티는 1812년에 미국 뉴욕에서 창립하여 올해로 200주년이 되는 글로벌 금융기관으로서, 씨티 200년사에 기여한 여성들의 헌신과 성취에 감사하고, 여성리더십 향상을 위하여 세계여성의 날을 매년 기념하고 있다. 특히 200주년을 맞는 올해 행사에서 전세계의 씨티지사 및 현지법인에서 각국의 여성리더를 초청하여, 각국별 현지시간 오전 8시에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3월 8일 시드니와 서울을 시작으로 하루 24시간 동안 전세계에서 릴레이로 연결되며 마지막에는 브에노스아이레스에서 종료된다.


한국에서는 한국씨티금융지주의 각 계열사 임직원들이 프레스센타 20층 대강당에 모여 최태지 국립발레단장의 우리시대의 다양성문화, 여성리더십을 주제로 한 강연회와 여성임원과 신입직원을 연결하는 멘토링 협약식이 개최되었고, 김금래 여성가족부 장관, 백상태 한국볼보 부사장 등이 축하메세지를 전했다. 김금래 여성가족부 장관은 이날 축사에서 "한국씨티은행의 여성근로자 중 기혼 여성비율이 61%에 이르러 여성인력활용의 모범사례로 꼽힌다. 차별화된 글로벌 인재 육성이 은행과 직원 성장의 근본이라는 핵심가치 덕분에 훌륭한 여성인재가 많이 근무할 수 있는 것이다.라며 지속적인 여성인재 개발에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하영구 한국씨티은행장은 한국씨티 내의 여성위원회가 씨티 200주년을 맞아 씨티의 다양성을 중시하는 문화에 더욱더 기여하길 바라며, 경영진들도 여성인재 개발에 더욱 앞장서고자 한다. 라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되새겼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e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