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 달콤한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News

루이까또즈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사탕보다 달콤하고 반지보다 실용적인 프로포즈 아이템으로 내 여자친구를 위한 스페셜 선물을 준비해보자.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봄패션을 더욱 돋보이 게 할 패션 아이템인 루이까또즈의 가방과 지갑을 제안한다.


◈ 올 화이트데이 선물은 스위티&러블리 컬러 백이 대세


- 트렌디한 여친에겐 쉬폰케익처럼 부드러운 컬러의 사첼백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루이까또즈 샴페인 라인 사첼백은 쓰임새가 다양해 선물로 제격이다. 잔잔한 엠보가 들어간 글로시한 느낌의 소가죽에 숄더 끈을 부착해 투웨이 연출이 가능해 그 날의 컨셉에 따라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려서 여는 턴락(turn-lock) 장식으로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고, A4 사이즈의 서류를 수납하기에 안성맞춤인 크기다. 순수하고 소프트한 파스텔 톤의 컬러로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화이트데이 룩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오렌지, 스카이블루 등 네 가지다.


- 모던한 여친에겐 럭셔리한 오렌지 타조 가죽백

타조 가죽의 볼륨감을 살린 루이까또즈 보르도 라인 타조 가죽 핸드백은 모던한 감성의 클래식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수공예적인 마감 처리와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장점이며, 손에 들었을 때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타조 엠보 핸드백은 2012년 SS시즌 핸드백의 대표적 트렌드로,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럭셔리한 실용주의를 선호하는 여자친구에게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끈길이가 가능한 탈부착 숄더 끈이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안감에는 루이까또즈만의 모노그램 패턴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오렌지, 카키, 네이비 세가지 종류다.


◈ 모던한 디자인에 달콤한 색상의 장지갑이라면 OK


- 발랄한 내 여친에게 소녀 감성의 러블리한 핫핑크 장지갑을

반짝이듯 잔잔한 엠보가 들어간 글로시한 느낌의 가죽 소재를 사용한 루이까또즈 샴페인 라인 장지갑은 리본 프레임 장식이 있어 지폐나 동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카드수납 여덟칸, 지폐수납 세칸 등 수납공간이 넉넉해 카드, 영수증 등을 한꺼번에 많이 소지해도 지갑이 크게 두꺼워 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심볼 컬러 프린트로 루이까또즈만의 감성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발랄한 컬러와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강조돼 캔디보다 더 달콤한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로 제격이다.


- 여성스러운 여친에게 새콤달콤 비비드한 컬러의 장지갑을

짙은 레드색상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알쟈스 라인 장지갑은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엠보 소가죽을 사용했다. 심볼 투각 장식으로 심플한 디자인 속에 로고가 돋보이도록 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밝은 컬러 계열과 로고 장식의 은은한 조화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그립감이 뛰어나 손에 쥐고 다니기에 편리하다. 카드 수납공간이 무려 20칸으로, 카드 지갑을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한꺼번에 넣어 다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러블리한 룩을 즐기는 여자친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e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