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마계촌, 추적자 김칠복 연대기 화제 News

김칠복이 누구?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게임스토리를 재구성한 이색적인 콘셉트의 페이스북 운영

- 이벤트 경품에서도 센스 돋보여, 이용자 반응 굿

- 오는 11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 진행


「마계촌 온라인」은 페이스북도 색다르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캡콤(대표이사 츠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 개발한 명작 액션 게임 「마계촌 온라인」의 공식 페이스북이 독특한 운영으로 화제다.


「마계촌 온라인」은 198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국내에 출시돼,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 오락실 게임 마계촌의 최신 온라인 버전으로, 횡스크롤 방식을 채용한 액션 게임이다.


이런 「마계촌 온라인」이 운영중인 이색적인 콘셉트의 공식 페이스북 추적자 김칠복 연대기(http://facebook.com/gngonline)가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게임 속 악당인 레드아리마가 김칠복의 부인인 박공주를 비롯해 이름이 공주 이거나 공주라는 단어와 관계 있는 다양한 패러디 인물들을 납치한다는 설정이며, 이용자들은 공주를 구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그 동안 페이스북을 운영한 많은 게임이 있었지만 대부분 게임명이나 게임 속 주인공을 내세운 것이 일반적이며, 이번처럼 제3의 인물(김칠복)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 게임은 「마계촌 온라인」이 처음이다.


「마계촌 온라인」의 페이스북을 방문한 이용자들도 센스 넘치는 운영이 돋보인다, 김칠복님 덕분에 이번 테스트에 당첨 됐다는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마계촌 3대 깨알 던전 공략기라는 제목의 이벤트가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 운영자 블로그등 3개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스크린샷이나, 플레이 후기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2 블랙 64G의 비주얼이 고스란히 담긴 마우스패드, 캐논 DSLR 카메라와 일란성 쌍둥이 같은 저금통 등의 경품이 이용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마계촌 온라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당근 팬티를 내세운 네이버 카페 당근팬티용사들(http://cafe.naver.com/gngonline), 운영자들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마계극단 오락(http://gm_seed9.blog.me)도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차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중인「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d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