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센스있는 선물로 사랑 넘치는 화이트데이를.. News

부담은 줄이고 센스는 늘리자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남친의 부담은 줄여주면서, 센스는 어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

- 휴대용 전동칫솔 포켓돌츠와 벨킨의 아이폰 4S 에센셜 케이스 등 실용적인 제품이 대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는 더 이상 초콜릿과 사탕만을 주고 받는 날이 아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또 선물을 골라야 할 시기가 찾아 왔다. 주머니는 가벼워만 지고, 이제는 무슨 선물을 어떻게 골라야 될 지 고민이다. 하지만 선물은 준비해야 되고, 언제나 대세로 떠오르는 핫 아이템은 존재하기 마련이다. 각종 기념일에 지치고 지친 남자들에게 실용적이지만 부담은 줄일 수 있는 대세 제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화이트데이는 여친에게 자신의 센스를 어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간편하게 휴대하며 여친의 깔끔한 모습을 지켜줄 수 있는 선물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한 여친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파나소닉의 휴대용 음파진동칫솔 포켓돌츠(EW-DS11)가 딱이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스타일로 파우치 안에도 쏙 들어가는 것은 기본이고, 마스카라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은 여친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준다. 브러쉬 헤드가 분당 16,000회로 진동해 미세 공기방울을 만들어 청결하게 치아를 관리해주며, 치아와 잇몸에 주는 자극도 줄여준다. 다양한 색상(블랙, 레드, 오렌지, 핑크, 실버)으로 구성되어 커플 칫솔로 사용 가능하고, 남친이 없을 때 여친의 입을 지켜준다는 의미로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건전지 하나(AAA 사이즈)로 약 3개월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가격은 39,800원(본체+브러쉬)이다. 교체형 브러쉬 1세트(2개) 가격은 7,900원이다.


이제 미스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또한 요즘은 남성까지도 가지고 다니는 필수품이다. 하지만 누구나 가지고 있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으론 센스있는 남친이 될 수 없다. 휴대폰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케이.아이.씨.에이의 휴대용 미스트 FFOGGY G는 선물하는 사람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준다. 분사되는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닿았을 때 물방울이 생기는 현상이 없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가능하다. 또 화장수나 물을 리필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기기를 비롯해 FFOGGY 전용 보습에센스 110ml×2, 파우치, AAA사이즈 건전지 4개, 여분의 화장수통 등으로 구성된 세트와 화장수 2병을 제외한 기기 단 제품 등의 형태로 판매 중이다.


■ 시도 때도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사랑을 속삭일 때는 이런 선물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여친이라면 스마트폰 케이스가 곧 스마트폰이다. 벨킨의 아이폰 4S 에센셜 케이스는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패셔너블한 디자인, 세련되고 시크한 디자인,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등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에센셜 케이스 중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컬러의 케이스가 한 패키지에 구성된 그립 그루브는 커플 케이스로 함께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으로 선물한 뒤에 하나씩 나눠 끼워도 좋은 아이템이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여친의 아이폰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연인과 스마트폰이 뜨거워질 때까지 통화해본 경험은 누가나 있을 것이다. 사랑을 속삭이느라 망각하고 있었지만, 오랜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두통, 현기증 등 건강상 불편함을 느끼기도 한다. 이럴 때 알맞은 아이템이 바로 네이티브유니언사 핸드셋 모시모시 팝폰이다. 최대한 휴대폰과의 직접 접촉을 피하면서 99% 전자파 방지를 해주어 여친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센스있는 제품이다. 비비드한 컬러감과 아날로그적 향수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시킨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폰 외에 노트북, 휴대폰 등 3.5파이잭이 있는 기기에 적용 가능하다. 핑크, 블루, 옐로우, 그린, 레드, 퍼플, 블랙 총 7종의 색상으로 판매된다.


■ 여친이 더 예뻐지는 것이 두렵지 않다면 이런 선물


말이 필요 없는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파운데이션이다. 하지만 여기서 센스를 발휘하려면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한다. 바로 엔프라니의 진동 파운데이션 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FACE DESIGNER AUTO PAT)이다. 진동 파운데이션의 가장 큰 장점은 여성들의 최대 고민 중에 하나인 파운데이션이 들뜨는 현상을 잡아줬다는 것인데 오토펫은 분당 4500회 밀착진동이 피부를 다지 듯 섬세하게 두드려 결광 피부를 연출시켜준다. 또 진동 세기를 강약으로 조절할 수 있어 피부가 예민한 여친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친이 더 예쁜 모습으로 날 만나러 오길 원한다면, 오토펫은 필수 아이템이다. 진동 기기인 오토펫과 퍼펙트원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돼 있고, 파운데이션 분리형이라 다른 베이스 제품에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건전지 교체형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정기적으로 여친에게 피부관리를 받게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정훈기공의 라벨르S는 남친의 그런 부담을 줄여준다.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주파수 25kHz 대역의 초음파 진동을 초당 25,000회씩 내보내 자극을 최대한 낮추면서 각질과 얼굴기름, 먼지, 화장품 잔유물 등을 제거해준다. 한결 맑아진 피부의 여친과 데이트를 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정전류 방식 이온도입 기능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화장품의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하여 완벽한 화장의 여친을 만날 수 있다. LED 램프를 써서 동작 상태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으면 전원을 자동 차단해준다. 구입 시 휴대용 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d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