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디앤디컴, 나진산업 LOL 게임단 e-엠파이어 후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ASRock의 공식 디스티 이자 NVIDIA 그래픽카드를 HELIOS 브랜드로 유통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노영욱 dndcom.co.kr)에서 나진산업 LOL(League of Legends)게임단 e-엠파이어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일 나진산업은 EDG클랜 출신 김남훈(후니훈), 윤하운(막눈), 김대웅(모쿠자), 이우석(히로), 채우철(비닐캣)등 5명의 선수를 영입해 계약을 완료하고 나진 E-엠파이어 LOL 게임단을 창단했다. 나진 e-엠파이어는 나진산업이 창단한 최초의 철권 프로게임단으로, 이번에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LOL)팀을 창단하여 종목을 확장한 것이다. 지난 16일부터는 나진상가에 마련된 숙소에 입주해 합숙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하여, 지난 25일 인벤 네임드 챔피언십 2차 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다.


나진 e-엠파이어 LOL 게임단 창단식은 오는 3월 10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나진산업 본사 전자회관 야외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며, 게임 대전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선수들 외에도 나진 게임단 마스코트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도 참여하는데, 스파이럴 캣츠는 멤버 중 한 명이 LOL 한국형 챔피언인 아리를 코스프레 하여 LOL 게임팬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에 디앤디컴은 창단식때 서브 스폰서로서 참여할 예정이며, 선수용 PC로 후원하게 된 제품인 디앤디컴 GeForce GTX 560 Ti HELIOS PANZER D5 1GB와 ASRock Z68 PRO3 GEN3 디앤디컴을 사용한 시스템 및 다양한 디앤디컴 제품을 전시한다.


디앤디컴의 마케팅 담당자는 컴퓨터 부품 시장의 중심지인 용산을 대표하는 E-스포츠 팀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고, 나진 E-엠파이어 게임단의 승전을 기원하며 서브 스폰서로서 최선을 다해 후원하겠다 고 전했다.


선수용 PC에 사용된 그래픽카드는 2년무상 1년유상, 메인보드는 3년무상으로 디앤디컴에서 품질을 보증해준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cw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