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전자, 美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 강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6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서 열리는 DSE 2012 참가

- 화면 연결부 두께 5.3mm의 LED 멀티비전 공개

- 72인치 LED 디스플레이 공개


LG전자(lge.co.kr)가 6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 2012에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B2B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186평방미터(㎡)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47인치, 55인치, 72인치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등 올해 전략제품들을 전시했다.


LG전자는 특히 상업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구축하고 LG 제품만의 특장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화면과 화면 사이 연결부위 두께(seam)가 세계 최소 수준인 5.3밀리미터(mm)의 165인치 LED 멀티비전(모델명: WV70)을 선보였다. 55인치 LED 디스플레이 9개로 구성한 이 제품은 여러 개의 화면으로도 밝고 선명한 한 장의 초대형 화면을 보는 듯한 효과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72인치 LED 디스플레이(모델명:72WS70)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설치가 쉬워 대형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호텔 로비? 극장? 쇼핑 센터? 버스정류장 등 공공장소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IPS(In-plane Switching) 패널을 적용해 어떠한 각도와 높이에 설치해도 컨텐츠를 깨끗하고 선명하게 보여준다. 또스마트 에너지 세이빙(Smart Energy Saving) 기술을 적용해 기존 LED 대비 에너지 소비를 최대 30%까지 낮췄다.


또 LG전자는 LG 이지사인(Ez Sign) TV 신제품(LT560E/LV355B)도 선보였다. LG전자는 작년 말 세계 최초 TV 사이니지 제품인 이지사인 TV를 미국에 처음 선 보인 데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 LED를 광원으로 하는 새로운 모델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TV에 사이니지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별도의 미디어 장치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 소매점 등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광고 디스플레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50여 개의 템플릿을 통해 손쉽게 이미지와 텍스트를 삽입해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LG전자 백기문 커머셜마케팅담당은 최신 LED 기술로 무장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더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SE(Digital Signage Expo) 는 전세계 2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미국 최대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전시회로 그 해 최신 제품들이 출품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b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