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역사상 가장 빠른 페라리, F12 베를리네타 제네바 모터쇼 데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최첨단 기술과 최고 성능 돋보이는 페라리의 새로운 V12 모델 등장

– 페라리 캘리포니아 2012년 형 모델 역시 공개돼 관심 집중


페라리가 6일(현지 시각) 제네바 모터쇼에서 페라리 V12 모델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F12 베를리네타와 더 가볍고 더 강력해진 2012년형 페라리 캘리포니아를 공개했다.


F12 베를리네타는 페라리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츠카로, 페라리 마니아들의 다양한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 다양한 페라리 차량을 제공한다는 명제 하에 V12, V8 모델 전 라인업을 정비한 페라리의 노력에 방점을 찍는 모델이다.


페라리의 연구진은 엔진, 공기역학, 타이어, 브레이크 및 기타 모든 부분에 대한 전 방위적인 연구를 통해 경이적인 출력 향상과 더불어 30%에 이르는 인상적인 연비 및 배기가스 개선을 이루어 냈다.


자연 흡기 직분사 방식의 새로운 6,262cc V12 엔진은 8,250rpm에서 최대 출력 740마력, 8,700rpm에서 최대 토크 690NM의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며 2,500rpm에서 이미 최대 토크의 80%를 발휘한다.


역대 페라리 중 가장 강력한 초고성능 차량인 F12 베를리네타는 7단 F1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장착해0-100 km/h 3.1초, 0-200km/h 8.5초, 최고속도 340km/h 이상의 성능을 자랑하며, 페라리 피오라노 서킷 랩 타임 1분 23초를 기록하였다.


또한, 페라리의 최신 카본세라믹 브레이크(CCM3), 자기유동 서스펜션 제어 시스템(SCM-E), 최신식 차체 제어 시스템(E-Diff, ESP 프리미엄, F1-Trac 및 고성능 ABS)이 하나의 고성능CPU로 완벽하게 통합되어 최상의 성능을 보장한다.


F12 베를리네타의 디자인은 페라리 V12 차량의 전통적인 특징을 계승함과 동시에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링으로 완성됐으며, 페라리 스타일링 센터와 피닌파리나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균형 잡히고 날렵한 차체에도 불구하고 넓은 실내 공간 및 안락함 또한 확보하였다.


차량의 전면에는 본넷의 형상을 이용해 다운포스를 만들어 내는 에어로 브릿지가 최초로 적용되었고, 고온에서 자동적으로 개폐돼 브레이크의 열을 식혀주는 액티브 브레이크 쿨링시스템 또한 장착되었다. 이를 통해, F12 베를리네타는 페라리 차량 역사상 가장 효율적인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이룩하였다. (공기저항 계수(Cd) 0.299)


두 개의 원형 LED 테일 램프와 F1 차량에서 영감을 얻은 후방 안개등이 조화를 이룬 후면은 캄 테일 (Kamm tail) 스타일의 현대적이고 기능적인 재해석을 통해 두 개의 리어디퓨져 수직 날개를 매끄럽게 통합한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한편, 차 중량은 30Kg 줄이면서도 파워는 30마력 향상시킨 페라리 캘리포니아 2012년 형 모델 또한 함께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페라리 캘리포니아 2012년 형 모델의 섀시는 스카글리에티 엑셀런스 센터(Scaglietti Centre of Excellence)의 최신 제조기법과 건조기술로 제작돼 구조적 강성과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차 전체 중량은 30kg이나 줄였다. 가벼워진 중량과 함께 490마력으로 향상된 엔진을 통해 0-100km/h 기록은 3.8초로 단축되었다.


특히 이번 모델은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핸들링 스페셜(Handling Speciale) 패키지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바디롤을 최소화하고 차량이 운전자의 지시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스펜션 셋업에 대한 업그레이드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하게 차체를 제어할 수 있고 승차감 또한 더욱 편안해졌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b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