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중소기업 외화 수출통장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용장 추심수수료 및 할인 수수료, 무신용장 추심수수료 등 수출 거래 관련 수수료 무조건 면제

-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도 이용 가능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중소기업에 대해 수출 관련 수수료(수출환어음매입 취급 수수료, 신용장 및 무신용장 추심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중소기업 외화 수출통장을 출시한다.


중소기업 고객이 동 상품에 가입한 후 수출 거래 관련 대금을 환전 없이 외화로 중소기업 외화 수출통장에 입금하는 경우 별도의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외화보통예금과 동일한 이자(세전 연 0.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월 2일부터 외환거래 신규 고객에게 해외송금수수료 전액을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중소기업 외화 수출통장의 출시를 통해 수출입 중소기업의 금융 파트너로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중소기업사업부의 박영기 전무는 중소기업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외화송금 수수료 면제, 우대환율 이벤트에 이어 중소기업 외화 수출통장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한국 최고의 국제적 은행을 목표로 국내 수출입 중소기업 고객들께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며 동반 성장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a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