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랑세스, 오는 9월 세계 최대 Nd-PBR 공장 기공식 예정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싱가포르 석유화학공사와 Nd-PBR 핵심원료 부타디엔 장기공급 계약 체결

- 2억 유로 투자, 2015년 상반기 연산 14만톤 규모 공장 가동 예정

- 타이어 에너지효율 등급제에 따른 "친환경 타이어" 수요 증대 대응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LANXESS)가 오는 9월 세계 최대의 네오디뮴 폴리부타디엔 고무(이하 Nd-PBR) 공장 설립을 위한 기공식을 가질 예정이며, 이를 위한 첫걸음으로 싱가포르 석유화학공사(Petrochemical Corporation of Singapore)와 Nd-PBR의 주원료인 부타디엔 장기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Nd-PBR 생산에 필요한 스팀 에너지의 안정적 수급을 위해 싱가포르 PT유틸리티(투아스 전력/Tuas Power Ltd. 전액출자 사업부문)와도 10년 간 장기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랑세스는 전세계적으로 연 1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친환경 타이어의 핵심 원료인 Nd-PBR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해 6월 약 2억 유로(한화 약 2951억원)을 투자해 연산 14만톤 규모의 세계 최대 Nd-PBR공장 설립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싱가포르 주롱 화학단지 내에 건립될 이 공장은 2015년 상반기에 가동 예정이며, 연 14% 이상의 가파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아시아 시장의 수요를 담당할 예정이다.


랑세스 악셀 하이트만(Axel C. Heitmann) 회장은 "회사 설립 이래 두 번째로 큰 규모의 투자 계획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Nd-PBR 신규공장 건립은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이동성 증대와 한국 및 유럽의 타이어 에너지효율 등급제 시행으로 증가하고 있는 고성능 합성고무 시장의 수요 대응은 물론, 업계 내 랑세스의 위상을 더욱 강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랑세스는 친환경 타이어 분야의 선두주자로 글로벌 수요 증가에 대항하기 위해 Nd-PBR 공급에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타이어와 Nd-PBR 및 SSBR 장기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Nd-PBR은 랑세스가 독자 개발한 고성능 합성고무로 내마모성, 내균열성 등이 뛰어나 친환경 타이어의 핵심원료로 사용되며, 타이어의 내구성과 안전성 및 연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9w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