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2012 대작 리프트,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News

리프트, 드디어 첫 리프트(Rift)가 열린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2일까지, 18세 이상 참가자 모집…… 13일 당첨자 명단 공개

-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7천명 대상 테스트 진행

- 전세계가 검증한 게임성, 현지화 작업 공개


리프트의 첫 문이 열린다!


CJ E&M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netmarble.net)은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의 테스트(CBT) 참가자를 금일부터 12일까지 모집한다.


아시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7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리프트 테스트 참가 신청은 금일(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18세 이상의 넷마블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최종 테스트 명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발표한다.


참가자들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역동적인 세계에서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Rift) 시스템 ∆저 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던전 등 다양한 핵심 콘텐츠와 ∆초반 지역의 난이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편의성 등 국내 이용자 성향을 분석해 반영한 콘텐츠들도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올 해(2012년)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프트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드디어 국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전 세계가 인정한 게임을 한국 이용자들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프트는 개발기간만 5년, 총 5000만 달러(550억원)를 투자한 판타지 MMORPG로, 지난 해 북미와 프랑스, 독일, 영국 등의 유럽지역에서 2011 올해의 게임상을 휩쓸어 큰 화제를 모았다.


리프트는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게임 세계가 변화하는 세계관을 자랑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직업과 역할을 발전·변화시킬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과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홈페이지 (rift.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9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