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에이 드레스 아이패드 전용 케이스 출시 News

아이패드에 패션을 입히다 ~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도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네오 클래식 감성의 남성용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a dress)는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시장의 급성장에 발맞춰 감각적인 아이패드 전용 가죽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드레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이패드 전용 케이스는 패션 브랜드답게 촉감과 시각의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 시켜 줄 수 있는 최고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에이드레스의 아이패드 케이스는 2가지의 소재를 사용했다.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은 기본으로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내구성을 높인 엠보 타조 무늬 패턴과 부드러운 가죽 느낌을 살리기 위해 불필요한 디자인을 배제한 깔끔한 BBG 가죽 두 가지의 구성이다. 색상은 톡톡 튀는 컬러가 매력적인 옐로우와 클래식의 정석 브라운, 블랙이 있다. 또한 많은 직장인들이 아이패드를 사용한다는 소비 타깃에 맞춰 케이스 뒷면에 명함 수납공간 포켓을 마련해 편리함에 신경을 썼다.


특별히 작년에 론칭한 에이드레스는 브랜드를 책임지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홍승완 디자이너가 지휘하는 브랜드로써 특유의 젊고 섬세한 감각으로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표현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세련된 남성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드레스의 홍보 담당자 한승희 주임은 고가의 IT 기기를 사용할 때는 충격 보호를 위한 케이스가 필수적이다라며 케이스는 반드시 직접 장착을 해 본 후 무게감과 부피감을 꼼꼼히 따져 구입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드레스의 아이패드 전용 가죽 케이스 가격은 99,000이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9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