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OCZ 연이은 매진 속, 15만원대 SATA3 SSD 특가전 진행 예고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월 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PETROL 128GB, 500개 한정 진행


OCZ테크놀로지의 한국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대표:신형식 ask-tech.com/ocz)은 (가칭)통큰 SSD 특가전으로 출시 7일만에 2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쾌조의 상승세를 이어가는 OCTANE(옥테인) S2에 이어, 동사 신제품 PETROL(패트롤)을 통해 통큰 SSD 특가전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ETROL은 SATA3 (6.0Gbps)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최대 370MB/s (60GB : 185MB/s)의 읽기속도와 0.06ms의 데이터 접근 속도를 자랑한다. 최근에 출시된 SATA3 인터페이스 방식의 SSD에 비해 성능이 다소 낮지만, 하드디스크에 비해 월등한 속도 향상을 제공하므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에 충분한 성능과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통큰 SSD 특가전 2탄은 OCZ PETROL 128GB 모델이 선정되었으며, 현재 국내 판매되는 SATA3 인터페이스의 SSD 제품 중 가장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영업부 이덕수 부장은 SSD는 가격이 비싸 대중화에 걸림돌로 작용했으나, 최근 전자상거래의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고를 트고 있다며 보급형이라고 하지만 품질과 성능에 큰 차이가 없으며, 사후 AS도 기존과 동일한 무상 3년을 적용했다는 점에서 시장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연이은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는 OCZ의 보급형 SSD가 이번 행사에서도 전량 매진 시킬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통큰 SSD 특가전 2탄은 오는 3월 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옥션(auction.co.kr)을 통해 진행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8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