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나폴리 피자 페스티벌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는 3월5일부터 3월17일까지 평소에 만날 수 없었던 나폴리 지역의 이색적인 피자를 선보인다. 피자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나폴리 지역의 피자는 다양한 토핑과 모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대표 메뉴는 닭가슴살과 파르마 햄, 고르곤 졸라 치즈를 김밥처럼 돌돌 말은 트론체토 폴로 피자, 살라미, 모타델라 햄, 리코타를 채운 반달 모양의칼조네 피자, 해산물과 아티초크, 코파 햄, 버섯 등 4개의 토핑이 올려져 사계절 피자라고 불리는 스따지오니 피자, 신선한 과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맛을 낸 초콜릿 피자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신선한 샐러드로 맛을 낸 샐러드 피자와 소시지 피자, 풍부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해산물 피자도 마련된다.


김종민 수석셰프는 김밥 모양의 트론체토 폴로 피자와 사계절 피자인 스따지오네 피자 등은 다른곳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메뉴라며, 이번에 좀 더 다양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폴리 피자 프로모션은 점심 및 저녁 모두 제공되며, 가격은 2만7천원부터 2만9천원까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6282-6765


Source of news : http://gt7.kr/a8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