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5
19
290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CSR, 실내에서도 정확한 위치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 시연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SiRFstarV™과 SiRFusion™ 플랫폼, 다양한 위치신호와 MEMS 센서를 통합

- 위치신호가 열악한 실내와 빌딩 숲 속에서도 정확한 위치정보를 제공


CSR은 자사의 SiRFstarV™ 아키텍처와 SiRFusion™ 로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실내 지도 서비스(인도어 내비게이션)의 높은 정확도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2(Mobile World Congress 2012)에서 직접 시연해 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CSR은 사전 제작 된 SiRFstarV 장치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MEMS 센서를 장착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자가 학습 SiRFusion 플랫폼이 안정적이고 정확한 실내 위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라디오 신호, 센서 입력 신호, 각각의 위치 데이터 등을 어떻게 융합시키는지를 관람객들에게 직접 보여줬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모션 MEMS 부서의 파비오 파솔리니(Fabio Pasolini) 부서장은 지난 1월 미국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 2012)에서 MEMS 센서와 CSR의 위치 기술 및 플랫폼을 어떻게 결합하는지에 대해 처음으로 시연 한 후 몇몇 주요 고객사들은 이에 큰 관심을 표현하며 결합된 솔루션에 관한 문의를 해왔다면서 최근 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는 실내 위치 및 내비게이션 솔루션의 생생한 시연에 함께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시연에 사용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MEMS 센서 모듈은 다각도 센서 관성 측정 장비다. MEMS 센서 모듈은 선, 기울기, 자기운동 압력 측정치 등 3개의 중심축 센싱을 포함하는 10개의 자유도를 가진 장비로써 해발 높이나 고도 및 고층 빌딩의 높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된다.


CSR의 CMO 겸 SiRF의 설립자인 칸와 차다(Kanwar Chadha)는 이번에 선보인 데모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MEMS 센서와의 협업을 통해 구현된 높은 신뢰성의 보행자 추측항법(Pedestrian Dead Reckoning)을 제공한다.면서, 이는 GNSS 신호가 유효하지 않을 때에도 SiRFusion 플랫폼으로 인해 실내 위치나 어반 캐니언(고층 건축물 등이 밀집하고 있는 시가지 공간)과 같은 환경에서도 요청 받은 위치에 대한 정확성 정보를 얻게 해주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번 시연은 고객들에게 미래에 사용 될 실내 위치 및 내비게이션에 대한 짧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주요 고객들을 상대로 실내와 실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위치 기반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 등의 제공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우리의 비전을 보여준 것이라고 전했다.


CSR의 SiRFstarV 아키텍처는 위치 및 내비게이션에 새로운 접근법을 시도했다. SiRFstarV는 GPS(위성항법장치)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대신 GPS, 갈릴레오(Galileo, 유럽의 위성 항법 시스템), 글로나스(Glonass, 러시아의 위성 항법 시스템), 콤파스 위성(Compass, 중국의 위성 항법 시스템)과 와이파이, 셀룰러와 같은 다양한 라디오 시스템, 가속도계, 회전나침반, 나침반과 같은 멀티플 MEMS 센서 등의 실시간 정보를 모두 취합한다.


이렇게 취합된 실시간 정보를 바탕으로 SiRFstarV는 SiRFusion 플랫폼을 사용해 추산 위치 데이터와 지도, 셀룰러 베이스 스테이션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 위치 데이터, 클라우드 기반의 지원 정보와 결합한다.


SiRFstarV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MEMS 센서를 장착한 모바일 핸드셋인 SiRFusion 인도어 내비게이션은 왓어맵닷컴(Whatamap.com)과 비시오글러브(VisioGlobe®)에서 제공하는 다량의 인도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들은 나브텍®과 미셀로의 고품질 실내 지도를 통해 실내 위치, 검색, 도보 방향 등을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8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