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호텔에서 웨딩마치 올리면 상견례 식대 무료 News

상견례 패키지 인연 그리고 맺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예비 신랑 신부 양가 부모님의 첫 만남을 위한 상견례 패키지를 2012년 한 해 동안 선보인다. 호텔에서 상견례를 한 후 같은 해에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면, 결혼식 비용에서 양가 부모와 예비 신랑 신부, 최대 10인까지의 식대를 공제해주는 것이다. 이외에도 호텔에서 웨딩 진행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허니문 객실 1박, 무료 조식, 신혼여행 경비 지원, 메이크업 샵에서 호텔까지 그리고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고급 링컨 리무진 픽업 & 센딩 서비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 6인 식사권 제공, 호텔 내 프랑스 정통 딸라소 테라피숍에서의 마사지 서비스, 결혼식 당일 뒤풀이 할인 혜택 등 2012년 웨딩 패키지 특전을 제공한다.


카페 드셰프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중심으로 두 달에 한 번씩 새로운 코스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식상하지 않은 것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지만, 상견례 고객에 한해서는 원하는 메뉴로 코스를 재구성할 수 있도록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20년 경력의 한식 전문 셰프가 새롭게 디자인한 한식 코스 메뉴가 별도로 준비된다. 쇠고기 스테이크를 메인 디쉬로 샐러드, 수프, 애피타이저, 디저트로 구성된 양식 코스 메뉴는 1인당 7만원 5천원부터, 떡 불고기를 메인으로 하고 호박죽, 닭고기 수삼냉채말이, 소고기편채말이, 전복초,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한식 코스 메뉴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다.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 문의 및 예약(카페 드셰프): 02-2270-3131, http://grand.ambatel.com


아늑함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최고의 식당, 카페 드셰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1층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특유의 아늑함과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프랑스 어원인 카페 드셰프는 최고의 요리사, 최고의 식당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서양과 동양의 재료와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세계 정상급 수준의 메뉴를 내놓아 이미 많은 고객들께 정평이 난 곳으로, 한식, 양식, 퓨전 요리 등 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콩의 저명한 인테리어 회사인 LRF가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상견례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 문의 및 예약 (카페 드셰프): 02-2270-3131


Source of news : http://gt7.kr/a7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