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넷마블, 日디엔에이(DeNA)社와 손잡고 일본 모바일 시장진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일본 최대 소셜 게임업체 디엔에이(DeNA)社와 업무 제휴 체결

- 3500만 회원 보유한 일본 최대 소셜 게임 플랫폼 통해 게임 5종 이상 출시

- 국내 모바일 개발사의 일본시장 진출에도 도움 줄 계획


넷마블이 일본 최대 소셜 플랫폼 운영업체와 손잡고 일본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netmarble.net)은 최근 일본 최대 모바일 소셜 게임 플랫폼 운영업체인 디엔에이(DeNA)社와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5종 이상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해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넷마블은 일본 최대의 소셜 게임 플랫폼 모바게(Mobage)를 운영하고 있는 디엔에이(DeNA)를 통해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을 일본에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됐다.


디엔에이(DeNA)의 모바게(Mobage)는 일본 자국 내에서 약35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소셜 게임 플랫폼이다.


넷마블 김태영 사업부장은 이번 디엔에이(DeNA)社와의 업무 제휴로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들이 일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계약을 통해 넷마블이 해외 네트워크가 없는 국내 모바일 게임업체들의 일본 시장 진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길을 열었다는 데 의미를 둔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향후에도 디엔에이(DeNA)사와 협조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지역에서도 상호간에 윈(WIN)-윈(WIN)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마구마구2012 카오스베인 등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하며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넷마블은 올 해 약20여종의 스마트폰 게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카오스베인은 30만 다운로드 수와 함께 1개월 누적 매출이 5억원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7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