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9
29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롯데면세점, 한류명품관 그랜드 오픈! News

화장품부터 한류스타 캐릭터까지 한국 명품 원스탑으로 쇼핑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화장품, 의류, 전자제품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제품 한자리에 선보여

- 한류 붐 타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국내 기업 제품 판매로 상생 효과 기대


롯데면세점이 운영하는 강남 유일의 시내 면세점인 롯데면세점코엑스점에 한류 명품관이 그랜드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한류 명품관은 국내 유명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가전제품, 한류스타 캐릭터 제품 등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기업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원스탑으로 쇼핑할 수 있는 매장으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지상 2층과 3층에 입점했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한류 명품관은 지난 2월 일부 매장을 오픈한 이래 점진적인 매장 오픈을 거쳐 5일 전 매장을 그랜드 오픈하게 됐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은 최근 한류 열풍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국내 기업의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한국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를 알리는 한류 명품관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류 명품관 2층에는 의류/가방 매장과 과자류, 김, 홍삼, 건강 식품을 판매하는 관광기념품 매장, 전자제품 매장뿐 아니라 한류스타 캐릭터 등을 판매하는 매장도 마련했다. 3층에는 설화수, 라네즈, 오휘, 후, 미샤, 더샘 등 중국∙일본인 등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매장이 입점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과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주 쇼핑 패턴이 해외 명품 구매였다면 최근에는 한류의 인기를 타고 국내 브랜드 제품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한류명품관은 다양한 국내 브랜드 제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원스탑 쇼핑 공간으로서,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함께 국내 기업 제품 판매와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상생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날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한류명품관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 류신(31세∙여)씨는 평소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좋아하는데 명동의 로드숍보다 쾌적한데다 다양한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있어 쇼핑하기 편리하다며,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한국 홍삼 제품도 다양하게 있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7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