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외환은행, 총한도 3조원의 『2012기업스마트론』 특별판매 시행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기업원화대출 대출금리 0.3~0.5% 수준 감면 혜택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keb.co.kr)은 지난M&A 진행 과정에서도 외환은행을 믿고 지속적으로 거래해주신 기존거래 고객과 새로운 출발선에서 외환은행과 함께할 신규고객을 위해0.3%~0.5%의 금리 감면 혜택이 가능한 『2012기업스마트론』을 새롭게 출시하여 3월5일부터특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2012기업스마트론』의 대출대상은 개인사업자를 포함하여 외환은행에서 정한 일정 신용등급 이상의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동일 기업당 최고 200억원까지 자금지원이 가능하다.


자금용도는 운전 및 시설자금 모두 가능하며, 대출과목은 일반대출을 비롯한 무역금융, 사모사채 등도 포함된다. 다만, 외화대출은 이번 특별판매에서 제외된다.

금리감면은 일정기준에 따라 영업점장에게 0.3~0.5%까지 감면 권한이 주어지며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는 신규 고객의 경우 금리감면 폭이 더 크다. 또한 일정조건을 갖춘 기존거래선의 경우 신규대출에도 금리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금리시대에 0.3~0.5% 수준의 금리감면은 기업의 금융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신용도가 다소 낮은 경우라도 수출입(외환거래포함)기업, 시설투자기업, 유망업종 영위기업 및 보증서담보 등 일정수준의 담보를 제공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글로벌상품개발부 김태경 부장은 "『2012기업스마트론』은 전행적인 기업고객 지원을 위한 금리감면 상품으로 글로벌시장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은행으로서의 지위에 걸맞게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다양한 대출상품 개발을 통해 기업고객 앞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 고 이번 『2012기업스마트론』특별판매의 의미를 밝혔다.


『2012기업스마트론』의 총한도는 3조원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가까운 외환은행 영업점에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하여 대출 조건 등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필수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6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