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2
3
298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외환은행, 63씨티 BIG 3 - 만원의 써프라이즈 진행 News

도심에서 즐기는 테마파크 여행 !!!, BIG 3 관람권 본인 1만원, 동반 3인 30% 할인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keb.co.kr)은 2012년 3월 푸르름이 살아나는 새봄을 맞이하여,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봄 판타지로 『63씨티 BIG 3 - 만원의 써프라이즈』행사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63씨티 BIG 3 -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추운 겨울을 잊어버리고, 새봄의 충만함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속 판타지 이벤트로, 63씨티(서울 여의도 소재) BIG 3 관람권을 외환카드 고객 본인은 1만원, 동반자의 경우 3인까지 30% 할인하여 이용 가능하다.

『63씨티 BIG 3 - 만원의 써프라이즈』행사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3월말까지 진행되며, 외환카드 회원은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일 1회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63씨티 BIG 3 -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새봄을 도심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63씨티내의 다양한 시설 및 이벤트 등을 BIG 3 관람권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며, 지난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추스리고,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에서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하며 알뜰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yesca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5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