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화려한 봄의 향연, 일본 벚꽃기행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하나투어, 테마에 맞춰 떠나는 색다른 벚꽃여행 제안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다채로운 벚꽃기행 상품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봄 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그 중 일본의 대표적인 봄 축제 하나미(花見: 만개한 벚꽃나무 아래에서 도시락을 먹기도 하고 연회를 즐기기도 하는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하나투어 단독 벚꽃기행 상품을 소개한다. 3월 가고시마를 시작으로 5월 삿포로까지 일본 열도를 물들이는 핑크 빛 벚꽃 물결과 함께, 거부할 수 없는 봄의 유혹에 빠져들어보자.


◆ 벚꽃 명소 숙박테마상품

유수의 벚꽃 명소 근처의 호텔에서 숙박하며 여행기간 내내 좀 더 가까이에서 편안하게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벚꽃 명소 숙박상품을 추천한다. 특히, [일본벚꽃기행] 편안함이 함께하는 규슈상품과 [일본벚꽃기행] 북해도 4일 상품은 벚꽃을 감상하며 온천호텔에서 온전한 휴식을 할 수 있어서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으로도 손색 없다. 두 상품 모두 119만 9천원부터이며 4월부터 5월 중순까지 출발 가능하다.


◆ 사쿠라 벤또테마상품

사쿠라 벤또상품은 흩날리는 벚꽃 아래 친구, 연인, 가족과 오벤또(お弁当: 일본식 도시락) 를 먹으며 여유로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웅장한 공원의 벚꽃나무 아래에서 봄 소풍 나온 기분으로 도시락을 먹으며 일본의 하나미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3월 27일 첫 출발하는 [일본벚꽃기행]도쿄/하코네 3일 상품은 74만 9천원부터 예약가능하며 전일 관광 상품과 1일 자유가 포함된 상품이 구분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 사쿠라 夜테마상품

사쿠라 夜상품은 저녁시간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낮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분위기의 봄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일본벚꽃기행]오사카 3일은 만국박람회 기념공원에서 벚꽃을 감상하는 상품으로 환상적인 조명과 함께 5,500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만발한 모습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봄의 매력에 빠져들 게 된다.4월 4일 상품을 시작으로 총 6회 진행되며, 79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일본벚꽃기행] 상품은 어떤 테마든 상관없이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하나투어에서 특별 제작한 벚꽃엽서를 선물하며, 도쿄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손거울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일본지역은 3월 한달 동안 한정적으로 오사카, 규슈/오키나와, 북해도, 도쿄 등의 일본 대표지역을 한 주씩 선정하여 최고 40%의 할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일본 릴레이 특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부터 시작되는 봄의 향연과 함께 할인찬스 또한 놓치지 말자.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5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