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클럽 엠스타, 아이돌 위크에서 최신곡 만난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클럽 엠스타 사랑의 동전에 이어 이번엔 아이돌로 10대 공략

- 매달 마지막주 아이돌 위크로 선정해 최신 음원과 아이템 업데이트

- 빅(Big)3 이벤트 통해 포인트30%↑, 신상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 마련


클럽 엠스타에선 나도 아이돌 스타가 된다


최근 사랑의 동전 업데이트를 선보인 「클럽 엠스타」가 이번엔 아이돌 위크를 통해 본격적으로 10대 공략에 나선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분대표 조영기, 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매월 마지막 주를 아이돌 위크로 지정하고, 이들의 최신 음원과 관련 패션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부터 시작하는 아이돌 위크의 첫 번째 주인공은 최근 신곡 BLUE로 컴백한 빅뱅이다. 이용자들은 빅뱅의 최신 음원을 「클럽 엠스타」를 통해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패션 아이템도 구매해 캐릭터를 손쉽게 꾸밀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빅뱅의 히트곡 하루하루, 투나잇(TONIGHT), 러브송(Love Song) 등의 음원과 함께 패션과 소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그 동안「클럽 엠스타」는 배우 장근석씨가 방송에서 춰 화제가 된 셔플댄스의 원곡인 파티 록 앤썸(Party Rock Anthem)에 맞춰 춤 동작과 의상을 게임 내 완벽하게 구현하는 등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이용자 층을 사로잡기 위해 힘써 왔다.


이번 아이돌 위크 역시 빅뱅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에 다른 아이돌 그룹의 음원 및 관련 아이템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나가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이용자 층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전 세대가 즐기는 댄스 게임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이용자 층을 겨냥한 음원 제공과 최적화 작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규 음원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아이돌 위크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빅(Big)3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빅뱅의 신곡 BLUE를 플레이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엠넷의 인기 가요 프로그램인 엠카운트다운 방청권을 증정한다.


당첨된 이용자가 친구와 같이 엠카운트다운을 방청할 경우 모두에게 넷마블 캐쉬까지 지급하는 파격적인 행사다.


이외에도 빅뱅의 다른 음원을 플레이 할 경우 2배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신규 헤어 아이템 미장손 프리미엄 탑(TOP)민트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돌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4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