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씨티은행 지수연동정기예금 신상품 - 수익율 최고 연 11.55% 기대 가능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citibank.co.kr)은 한시적으로 양방향 Kospi 200 지수연동정기예금 을2012년 3월 9일까지 판매한다.지수연동예금은 그 예금의 일부가 시장 지수의 변동에 연결되어 있는 정기 예금으로 만기 시 원금보장을 추구하는 고객이나, 일반 정기예금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양방향 Kospi 200 지수연동정기예금은 Kospi200 지수에 연계된 상품으로 Kospi 200 지수가 상승하거나 하락시에 양방향에서 모두 수익을 받을 수 있다.


지수 관찰 기간 중 장중지수를 포함한 Kospi 200 지수가 기준지수 대비 25%이상 상승한 적이 없고 20%이상 하락한 적이 있는 경우에도 최저 연 1.05%(세전)의 수익률이 보장되고 추가하여 만기시점의 지수상승율에 따라 최고 연10.5%(세전)를 합산하여 최고 연11.55%(세전)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아래 그래프 참조)


최근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커지고, 지수의 상승 및 하락에 대한 예측이 어려운 상황에서 원금은 100% 보장되면서 향후 지수의 상승과 하락에 대한 망설임 없이 양방향 모두 수익률을 추구할 수 있는 양방향 지수연동정기예금(ELD)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수연동정기예금은 일반 투자상품과 달리 해당지수가 하락할 지라도 만기 시 원금이 보장 되는 상품이며 또한 중도해지 하지 않는 한 원금 손실의 위험 없이 다양한 기초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4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