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하코야, 부산·경남 사업 확대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부산 서면 직영개설 1년 만에 본격시동

- 오는 3월 7일 첫 사업설명


정통 일본 라멘&돈부리 하코야(hakoya.co.kr)가 부산·경남지역에서 본격적인 사업 확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08년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 하코야는 그간 수도권에 집중된 rk맹사업을 전개해 왔다. 새로운 문화를 빠르게 흡수하는 젊은 고객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 또는 백화점, 쇼핑몰 등의 중심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이 전개됐다.


최근에는 각종 로드샵, 오피스상권에도 매장이 오픈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부산의 경우 2011년 3월 직영점을 오픈한 바 있다.


하코야 부산지역 담당자는 지난 1년간 부산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일본 라멘 그리고 돈부리라는 새로운 음식 문화에 대한 수용이 순조로울지에 대한 점검이 면밀히 이뤄졌다며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매장 유입이 활발했고, 1년여 간 단골고객 확보를 통해 맛에 대한 검증도 함께 할 수 있었다며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경상권 지역에는 현재 부산센트럴스퀘어, 중앙동롯데백화점에 추가로 입점한 상태다.


하코야는 오는 3월 7일 사업설명회를 부산 서면에 위치한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이후에도 매주 수요일마다 사업설명회를 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하코야 브랜드의 입점전략과 성공노하우, 경쟁력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시식기회도 있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한 사람에게는 하코야 라멘&돈부리 무료 식사권이 제공된다.


문의) 02-518-5518


Source of news : http://gt7.kr/a4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