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G유플러스, 세계적 인기게임 팩맨 CE DX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반다이남코게임스의 대표적 게임인 팩맨 최신버전을 LG유플러스가 국내 독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uplus.co.kr)는 일본 반다이남코게임스의 대표적인 게임인 팩맨의 최신 버전 팩맨 CE DX를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폰 버전으로 이동통신사 마켓(U+앱마켓,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3월 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팩맨 CE DX(PAC-MAN Championship Edition DX)는 Xbox 360 및플레이스테이션3(PS3) 등 콘솔에서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으로 안드로이드폰에서 한글버전으로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팩맨은 1980년에 출시된 반다이남코게임스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메인 캐릭터인 팩맨을 움직여 고스트를 피하면서 미로 속에 놓인 쿠키들을 모두 먹으면 끝나는 단순한 게임이었으나, 팩맨 CE DX는 유령콤보, 스코어 어택 등 게임방식 변경과 속도감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챔피언십2, 맨하탄, 던전 등 3종류의 게임 모드 지원과 비주얼, 사운드가 대폭 업그레이드 됐고 폭탄과 슬로우모션 기능 등을 추가해 박진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팩맨 CE DX는 각 이동통신사 마켓의 게임/액션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3,300원(VAT 포함)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4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