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부산 뉴질랜드 푸드 커넥션에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보여 News

부산에서 맛보는 뉴질랜드의 건강한 맛! 비프앤램 뉴질랜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8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2012 뉴질랜드 푸드 커넥션 참가

- 식품업계 관계자 200여 명에게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 체험기회 제공


비프앤램 뉴질랜드(nzbeef.co.kr, 지사장 존 헌들비)는 28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2012 뉴질랜드 푸드 커넥션(New Zealand Food Connection)에 참가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만든 요리를 선보였다.


뉴질랜드 푸드 커넥션(주최: 뉴질랜드무역산업진흥청)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비롯 뉴질랜드의 청정 무공해 식품을 소개하고, 식음료 분야 종사자들이 모여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비즈니스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200여 명의 부산 식품업계 관계자들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인 목초사육 소고기에 대한 정보와 영양학적 가치 등을 전달했다.


이날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소고기 마늘쫑 볶음, 소고기 김치말이, 전통 갈비찜 등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재료로 한 한국 전통요리를 선보이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다는 평을 받으면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야 한다는 의견이 모아졌다.


행사에 참가해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시식해 본 한 관계자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을 뿐 아니라, 청정자연에서 자유롭게 자란 소고기인 만큼 안전한 먹거리로 경쟁력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부산이 한국에서 가장 큰 무역항인 만큼 뉴질랜드 소고기 산업에 있어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 식품업계 관계자들에게 목초사육 소고기의 맛과 영양을 알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상적인 친환경 배경으로 130년 역사의 축산 강국으로 성공한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풀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곡물비육우에 비해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미네랄, 비타민과 같은 주요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 소고기로 알려져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4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