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믹존스피자, 롯데백화점 유통망 전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롯데백화점 분당점 입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유통망 전개

- 롯데 평촌, 울산 남구 현대 울산 동구, 그랜드 일산 등 특수상권 집중 공략


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김종수)가 오는 2월부터 롯데백화점에서 유통망을 전개한다.


롯데 분당점을 입점을 시작으로 신규 백화점 유통망을 확보한 것은 물론 롯데 평촌점, 울산 남구점 2곳, 현대백화점 울산 동구점 1곳, 그랜드 일산 1곳 등 특수상권 입점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분당점은 특수상권 델리코너형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을 하는 유동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한다. 백화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너인 델리 코너에서 믹존스피자가 성공적으로 안착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분당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3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믹존스피자를 맛볼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믹존스피자 조각 시식권 또는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믹존스코리아의 믹존스피자는 2010년 7월에 런칭해 18인치 뉴욕스타일의 피자를 컨셉으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빅3 브랜드와 마트형 피자의 보급화로 인해 포화 상태로 치닫고 있는 국내 피자시장에서 셀프서비스와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피자테리아형 매장을 선보이며 업계의 틈새 시장을 공략해 소비자들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4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