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13
286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하나은행,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상생 지원 협약 체결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원 LPG충전사업자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hanabank.com)은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원 상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대치동 한국LP가스공업협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하나은행 전략사업그룹 대표인 정해붕 부행장과 한국LP가스공업협회 유수륜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상생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원 1천2백여명의 LPG충전소 사업자들은 대출, 신용카드 및 자금관리시스템 등 하나금융그룹이 제공하는 맞춤형 금융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받게 된다.


하나은행은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원들에게우대금리로 기업자금대출 지원부가세 환급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상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원전용 신용카드 발급개인사업자용 자금관리 시스템인 빅넷-라이트(BiCNET-Light)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원들은 전국의 하나은행 지정 영업점 및 한국LP가스공업협회 인터넷 홈페이지(lpgas.or.kr) 내 사이버 브랜치(Cyber Branch)를 통해 편리하게 회원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LP가스공업협회는 1965년 설립되어 LPG산업의 발전과 위상정립, LPG충전 및 유통 안전관리와 소비자 보호,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 등의 활동 통해 국내 LPG충전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하나은행 Small Business 사업부 관계자는 LPG충전업계의 발전은 물론 정부의 중소기업 상생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LP가스공업협회 소속 회원들과 하나은행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3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