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크리니크 이븐 베터 메이크업 SPF15/PA++ News

결점은 즉각적으로 커버하고 톤은 한층 밝게 브라이트닝 기능과 커버력을 겸비한 파운데이션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따스한 봄볕을 즐기는 것도 잠시, 봄철 여성들은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 관리에 민감해진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은 다크 스팟, 기미, 색소 침착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파운데이션도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운데이션 판매 1위에 빛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korea.co.kr)는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이븐 베터 메이크업 SPF15/PA++을 출시한다. 크리니크 최초로 피부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즉시, 브라이트닝 기능과 커버력을 겸비해 불균일한 피부 톤을 매끄럽고 고르게 연출해 준다.


이븐 베터 메이크업 SPF15/PA++은 아름다운 피부는 만들어 질 수 있다는 크리니크의 철학에 발맞춰 불규칙한 피부 톤을 숨기고 싶어하지만, 실제 감추는 것 보다 중요한 근본적인 해결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질감의 오일-프리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즉시 매끄럽고 고른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지속적으로 사용시 비타민 C, E 같은 항산화 성분과 버섯 효모 추출물, 자몽 껍질, 흰 자작나무 추출물 등의 브라이트닝 성분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성분들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크리니크 담당자는 편안한 사용감에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되지만 다크 스팟은 효과적으로 커버해 줍니다.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지속적으로 사용시 다크 스팟이 점점 옅어지고 피부톤이 밝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피부 표면에 착 달라붙는 사용감으로 번들거림이 싫은 지성 피부나 파운데이션이 답답하다고 생각되어 사용을 꺼렸던 이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제품입니다.라고 밝혔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0ml에 47,000원 대로 전국 크리니크에서 만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3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