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파리바게뜨, 가맹점 목소리 초석 삼아 내실 다진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27(월)~2/28(화) 제 4차 상생협력위원회(P.C.C) 개최

- 전국 가맹점 대표 48명과 10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모여 가맹점간의 동반성장을 위한 결의 다져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의 파리크라상(국가고객만족도 1위, 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2월 27일(월)부터 이틀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제 4차 상생협력위원회(P.C.C)를 개최했다.


가맹점 대표 48명과 파리바게뜨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이 함께한 이번 상생협력위원회 제4차 연수는 2012년 본사의 운영정책 발표 4개의 소위원회 분반활동 가맹점대표의 소감 및 제안사항 발표 등 2012년 상생협력위원회(P.C.C) 발족 및 운영정책 발표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2월 상생협력위원회를 출범해 지금까지 총 4번의 모임을 가지면서 가맹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가맹점간의 동반성장을 위한 결의를 다져왔다. 특히 이번 상생협력위원회 4차 연수에서는 맛 경영과 가맹점 성장, 사회 공헌을 통한 행복한 성장론, 가맹점과 협력업체간의 공정거래질서를 확립하는 가치혁신, 해외사업강화 내용의 글로벌 도약까지 3가지 주요 목표을 담은 2012년 본사 운영정책을 발표했다.


연수 이튿날인 28일(화)에는 파리바게뜨 가맹대표와 임원진 100여명이 모여 1박 2일간 진행된 제 4차 상생협력위원회(P.C.C)에 대한 총평 및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전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파리바게뜨 경영진은 전체 토론을 통해 나온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받아들여 하반기 경영활동에 반영하기로 했다.


파리크라상의 최석원 대표이사는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협력하여 소비자, 가맹대표, 지역사회가 모두 함께 만족하는 행복한 성장이 이루어져야 한다면서 사랑 받는 점포가 되기 위해서 위생과 서비스 등의 기본에 더욱 충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의: 080-731-2027 / paris.co.kr


Source of news : http://gt7.kr/a2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