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2
307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바코드의 비밀, 동서식품 캡슐커피 타시모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전 세계 19개국 판매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한국이 최초

- 타시모 전용 캡슐 티 디스크 넣고 버튼만 누르면 되는 원터치 시스템

- 티 디스크에 입력된 바코드로 가정에서도 커피 전문점 수준의 커피 즐길 수 있어

- 타시모는 동서식품과 글로벌 가전 브랜드 보쉬와의 파트너쉽으로 탄생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가정용 캡슐커피 시스템 타시모(Tassimo) 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 8월 업소용 타시모 프로페셔널 발매 이후, 한국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하여 가정용 타시모 시스템을 출시하게 되었다.


타시모(Tassimo)는 머신과 전용 캡슐(T-Disc)로 이루어진 시스템으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마끼아또 등 커피는 물론 핫초코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타시모 전용 캡슐인 티 디스크(T-Disc) 바코드에 종류별로 최적화된 물의 양, 추출 시간, 온도가 입력되어 있어 이러한 바코드 기술이 커피 전문 점 수준의 다양한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비결이다.

타시모는 3월부터 순차적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 전국 할인점과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온라인 쇼핑몰과 타시모 홈페이지(tassimo.co.kr)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타시모 캡슐 - 바코드의 비밀을 간직한 티 디스크(T-Disc)

티 디스크는 질소 충전된 원형 디스크 모양의 캡슐이다. 티 디스크 종류별로 표면에 인쇄되어 있는 바코드의 비밀은 최적의 물의 양, 추출 온도 및 시간 등의 정보를 담고 있는 것이다. 소비자는 그 동안 물의 양 조절 등에 불편한 점이 많았으나 타시모 시스템은 바코드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물의 양, 추출온도 및 시간을 적용, 최적의 맛과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하였다.


가정용 타시모 캡슐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캬라멜, 디카페인 커피, 핫초코까지 총 6 종류이다. 이러한 캡슐은 동서식품의 고품질 원두 커피 맥심 그랑누아, 프랑스의 까르떼누아(Carte Noire), 독일의 카페 하그(Café HAG), 스위스의 슈샤드(Suchard) 등 다양한 세계적인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 동서식품과 글로벌 가전 브랜드 보쉬(BOSCH)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탄생한 타시모

BSH(Bosch and Siemens Home Appliances Group)는 1967년 시작된 세계 NO.3규모의 글로벌 가전회사로서 독일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리기구, 식기세척기, 식기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의 제품을 전세계에 제조,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타시모 머신을 제조하는 파트너쉽을 시작하게 되었다.


한편, 배우 이나영이 출연하는 타시모의 TV광고는 3월 1일 발매와 동시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타시모 런칭 축하 고객초청 행사를 3월 7일 삼성동 인터알리아에서 일반 소비자 및 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동서식품 마케팅 하치수 팀장은 가정에서 손쉽게 고급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여 가정용 타시모를 출시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한 타시모 바코드 시스템의 매력을 최대한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티 디스크 및 머신 도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2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