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디앤디컴, ASRock H61칩셋 시리즈 메인보드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ASRock의 공식 디스티인 디앤디컴(대표 노영욱 dndcom.co.kr)에서는 세계 3 대 메인보드 제조사인 ASRock의 H61칩셋 시리즈 메인보드가 세계 최초로 바이오스 및 드라이버, 유틸리티 업데이트로 Intel Rapid Start Technology와 Smart Connect Technology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텔의 이 새로운 기술들은 Intel 차세대 메인보드 플랫폼에서 지원하기로 했었으나, ASRock은 유저들이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샌디 브릿지)와 현존 H61칩셋 메인보드에서도 새로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빠른 기회를 제공한다.


Intel Rapid Start Technology와 Smart Connect Technology에 부연해서, ASRock의 가성비가 뛰어난 메인보드 시리즈들은 또한 최신 바이오스 ME8 바이오스 및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함으로써 차세대 22nm Intel Core Processor를 지원함과 동시에 엄청난 초고속 메모리인 DDR3 2200+(OC)까지도 지원할 수 있다.


하이-퍼포먼스 기능들은 하이엔드 메인보드만에게 한정되지 않는다. ASRock의 강점은 프리미엄 기능들을 저렴한 보드들에게도 적용해서, 대다수의 유저들이 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라고 ASRock의 James Lee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언급했다. 이번에, 기적이 ASRock에서 일어났다! 훌륭한 R&D 팀에게 고맙고, ASRock은 Intel의 이 두 가지기능을 H61 시리즈 메인보드에 적용하는 세계 최초의 메인보드 회사가 되었다!


기존 ASRock H61 메인보드가 새로운 CPU및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디앤디컴 홈페이지(http://dndcom.co.kr)에서 최신 ME8 바이오스, 드라이버와 AXTU 유틸리티만 업데이트해주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0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