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삼성전자, MWC 2012에서 갤럭시노트 10.1 공개 News

10.1형 대화면과 S펜이 만났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0.1인치 대화면에 화면 분할되는 멀티 스크린 지원으로 작업 효율 극대화

- 수식 인식, 도형 보정 등 가능한 S노트 탑재로 더욱 쉽고 편리한 사용성 제공

- 아이스크림샌드위치, 1.4GHz 듀얼코어, 7000mAh 배터리 등 탑재


또 하나의 갤럭시노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obile World Congress 2012(이하 MWC 2012)에서 10.1형 대화면의 신개념 스마트 모바일 기기 갤럭시노트 10.1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9월 IFA에서 최초로 선보여 화제를 일으켰던5.3형 갤럭시노트는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200만대 이상이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MWC에서 선보이는 갤럭시노트 10.1은 기존 5.3형 갤럭시노트의 감성적인 아날로그 경험은 유지하면서 10.1형 대화면을 채택해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10.1형 대화면으로 비즈니스맨은 문서작성, 디자이너는 스케치, 학생은 필기노트 등이 가능한 다양한 템플릿을 지원해 마치 실제 공책에 손으로 글을 쓰는 듯한 자연스럽고 감성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10.1형 화면을 분할, 사용 가능한 멀티 스크린 기능을 탑재했다. 한 화면에서는 웹서핑 또는 동영상을 보면서 다른 화면에서는 S펜을 이용해 노트필기를 할 수 있어 정보습득, 작업수행시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새롭게 탑재된 S노트(S Note) 기능도 돋보인다. 미적분 함수와 같은 복잡한 수식과 기호를 S펜으로 필기하면 인식해 자동으로 텍스트로 변환해주거나, 도형 등을 그리면 모양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기능을 지원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손글씨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S노트에 기본 연동되는 지식 특화 검색 엔진을 통해 정보 검색 시 이미지, 그래프 등 관련 내용 모두 검색이 가능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결과물을 바로 S노트에 추가할 수 있어 정보관리가 쉬워졌다.


S펜 기능도 향상됐다. S펜 끝으로 화면을 누르면 글씨가 지워지는 지우개 기능이 추가되고, 길이도 더 길어져 큰 화면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 되었으며 S펜의 고유한 기능인 화면을 길게 누르면 화면이 캡쳐 되는 기능, 브라우저에서 원하는 부분만 캡처해서 오리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4.0(아이스크림샌드위치)에 1.4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16/32/64GB 내장메모리, 7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강력한 성능을 지원하면서도 휴대성과 그립감을 극대화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은 "갤럭시노트 10.1은 마켓 크리에이터인 삼성전자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혁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S펜이 탑재된 다양한 갤럭시노트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작은 일상에서의 특별한 감성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0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