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2
9
290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KB금융그룹 순직·공상 소방관 자녀 50명에게 장학금 지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매년 순직ㆍ공상 소방관의 중ㆍ고생 자녀 50여명에게 등록금 또는 학업보조금 졸업 시까지 지원


소방관 자녀들의 학업을 지원하는 든든한 후원자가 생겼다.


KB금융그룹(kbfng.com 회장 어윤대)은 27일 명동본점에서 순직·공상 소방관 자녀 중학생 21명, 고등학생 29명 총 50명에게 약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KB금융그룹 어윤대 회장, 소방방재청 이기환 청장 등이 참석했다.


KB금융 소방가족 장학금은 재난의 현장에서 자기희생을 실천하다 순직하거나 부상을 당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방관 가정 자녀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신설되었다.


KB금융그룹과 KB금융공익재단은 매년 1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조성해 순직ㆍ공상 소방관의 중·고등학생 자녀 50여명에게 학업지원이 유지될 수 있도록 졸업 때까지 꾸준하게 등록금 또는 학업보조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최근 잇따른 소방관의 순직 소식을 접하면서 소방관의 처우개선 에 대한 사회적 지원이 절실하다고 판단하여 장학금 지원에 나서게 되었다며 이번 장학금이 자기 희생을 실천하는 소방관들에게 존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고 소방 자녀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매진해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공익재단은 향후에도 지원 대상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학업의 의지가 있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0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