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2 봄 패키지 피크닉 N 조이 & 스프링 리프레시먼트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가지 타입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의 주제는 N 타워로의 봄나들이. 호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피크닉 박스, N 타워로의 무료 셔틀버스, N 타워 전망대 무료 관람권이 포함되어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편리하고 알차게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두 번째 패키지의 주제는 비타민 충전. 로비라운지 & 델리의 베리-웰 드링크로 풍부한 비타민C를 자랑하는 제철 맞은 베리류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고, 호텔 내 테라피숍 발네오 테라피의 비타민 페이셜 케어로 맑은 피부빛을 되찾을 수 있다. 벚꽃이 만개한 N 타워로의 피크닉을 지원하는 피크닉 N 조이(Picnic N Joy) 패키지 가격은 22만9900원부터, 비타민으로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스프링 리프레쉬(Spring Refresh) 패키지 가격은 20만9000원부터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휘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에서 네스프레소 커피 두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슈페리어룸에서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 시 2만원이 추가로 부과되며, 인터넷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남산의 수려한 전경과 화려한 N타워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 호텔은 봄을 맞아, 푸릇푸릇한 봄의 기운과 향기로운 봄내음을 온 몸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N 타워로 피크닉을 보내주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호텔과 N타워를 연결하는 셔틀버스 탑승권과 N타워 전망대 2인 이용권, 2인용 피크닉 도시락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베드가 구비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다가, 추억에 남을 만한 봄나들이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패키지다. 셔틀을 타고 N타워에 올라갔다가 남산 자락을 따라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공원길을 걸어 호텔로 돌아오는 것도 또 하나의 낭만의 될 듯.


스프링 리프레쉬 패키지를 이용하면, 열량이 적고 섬유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고 암과 노화를 예방하는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건강에도 좋은 로비라운지 & 델리의 봄철 베리 특선 메뉴 베리-웰 드링크로 상큼한 봄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발네오 테라피에서의 비타민 페이셜 케어 5만원권 상품권이 주어져,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핸들링 마사지로 얼굴선을 아름답게 정리함과 동시에 각질제거 및 영양 공급으로 맑은 피부빛을 되착고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봄날에 멀리 가지 않고서도 도심에서 충분한 휴식과 향긋한 봄기운을 몸 속 가득 충전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다. 가격은 20만9000원부터. 객실 타입과 조식 포함 여부 등은 옵션이다.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 문의 및 예약: 02-2270-3111


Source of news : http://gt7.kr/a0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