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버그하우스, 브랜드 블로그 방문객 100만 돌파!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버그하우스 공식 브랜드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 1년 7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돌파

- 3월 4일까지 이벤트 진행. 블로그 콘텐츠 그림 퍼즐 맞춰 내용 확인 후 덧글 남겨 미션 수행

- 트위터에서도 푸짐한 혜택 제공. 블로그와 트위터 참여자 중 각각 5명 추첨해 선물 증정


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berghauskorea.co.kr)는 공식 브랜드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Berghausway)의 방문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 콘텐츠로 만들어진 그림 퍼즐을 맞춰 내용을 확인한 후 덧글을 남겨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 완수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2012년 버그하우스 인기 상품인 리비탄(LEVIATHAN) 23 백팩(15만9천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트위터를 통해서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버그하우스 트위터(@berghausway)에 100만 돌파 이벤트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 리트윗(RT)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 13만원 상당의 스포티 배낭 파르팟(Parbat) 30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5일(월) 버그하우스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버그하우스 공식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http://berghausway.tistory.com)는 2010년 5월에 개설돼 1년 7개월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아웃도어 라이프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 방문자들과 교감하고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창출해 나가는 블로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대한 정보는 물론 버그하우스 제품과 브랜드에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준다. 또한 인터뷰 취재를 통해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 있다.


버그하우스 블로그는 트위터와 유튜브, 플리커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연동해 버그하우스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하나의 한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어 고객과 브랜드간의 소통 관계를 강화했다. 블로그 첫 화면에는 고객과 소통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두 공개해 진정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고 있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버그하우스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는 작년 8월 50만 돌파 6개월 만에 100만 돌파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하며, 하루 평균 약 3천여 명이 넘는 방문객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등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며 블로그 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끌며, 스포티 아웃도어로서의 버그하우스 이미지를 보다 널리 알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zw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