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0
85
305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기아차, 2012 세계 환경의 날 차량 기부 News

기아차가 글로벌 환경 단체의 환경 보호 활동을 자원합니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012 세계 환경의 날 행사에 K5 하이브리드 1대, 프라이드 4대 등 총 5대 기부…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공로가 큰 글로벌 환경 단체들에 수여 예정

- 기아차, 전세계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글로벌 사회책임경영 더욱 강화해나갈 것


기아차가 차량 기부를 통해 글로벌 환경 단체의 전 지구적인 환경 보존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22일(현지시간)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 위치한『유엔환경계획(UNEP, 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ram)』본부에서 협약식을 갖고, 6월 브라질에서 개최 되는 2012 세계 환경의 날(World Environment Day 2012) 행사를 위해 차량 5대를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아킴 슈타이너(Achim Steiner) 유엔환경계획 사무총장, 이자벨라 테세이라(Izabella Teixeira) 브라질 환경부 장관 및 김민건 기아차 아중동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 따라 기아차는 K5 하이브리드 1대와 프라이드 4대 등 차량 총 5대를 유엔환경계획에 전달하게 된다.


향후 유엔환경계획은 대륙별로 환경 보호를 위해 가장 왕성한 활동을 벌인 단체 5곳을 선발하고, 6월 5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2012 세계 환경의 날 행사에서 이들 단체에 부상으로 차량을 전달할 계획이다.


아킴 슈타이너(Achim Steiner) 유엔환경계획 사무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환경 단체들에겐 필수인 활동 차량을 지원해준 기아차에 감사함을 표한다며 차량 지원을 받은 단체들이 효과적인 활동을 펼쳐 보다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엔환경계획이 주관하는 세계 환경의 날은 유엔인간환경회의가 처음 개최된 1972년 6월 5일을 시작으로, 매년 6월 5일 전세계 사람들이 지구의 환경 오염에 대한 위기의식을 공유하고 환경 보호를 위한 적극적 실천을 다짐하는 글로벌 행사다.


기아차는 각국 정부 대표 및 환경 단체가 참석해 글로벌 환경 이슈를 다루는 2012 세계 환경의 날 행사에 자동차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여함으로써, 환경경영에 앞장서는 대표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K5 하이브리드와 프라이드는 고연비를 통한 경제성은 물론, 이산화탄소 배출량최소화로 환경부로부터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까지 갖춘 기아차의 대표 친환경 모델로, 이번 행사의 취지와 특히 잘 부합해 전달 차량으로 선정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 곳곳에서 환경 파괴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는 글로벌 환경 단체를 지원하고자 차량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전세계 환경 이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이를 해결하는데 적극 노력해나가는 등 사회책임경영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엔환경계획은 전 지구적인 환경 파괴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1972년에 설립된 UN의 대표 산하 기구로서, 기아차는 유엔환경계획 한국위원회가 주관하는 에코 다이나믹스 원정대를 주최하고 미래 성장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세계 곳곳에서 글로벌 환경 이슈를 탐구하며 친환경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w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