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5
12
2895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2012 S/S, NEON Color를 주목하라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얼어붙은 대동강을 녹인다는 우수(雨水)도 지나고 매서운 겨울 바람 속에서도 제법 따뜻한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지금. 이 때쯤 이라면, 이미 발 빠른 패션피플 들은 올 봄 최고의 트랜드를 꿰차고, it(잇) 아이템을 찾는 데에 매진하고 있을 것이 분명하다.


한 발 놓친 당신을 위해 이번 시즌 유행 트랜드에 대한 친절한 설명을 준비했다.


그 첫 번째로 경기 침체로 인한 세계적인 불황을 반사 시킬 만큼 강렬한 올 시즌 최고의 컬러 NEON 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자.


네온 컬러는 작년에 이어 2012 S/S 컬렉션에서도 빛을 발휘했다. 해외 명품 브랜드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스타일링 포인트에 네온 컬러인 오렌지, 옐로우, 그린 컬러를 이용해 로맨틱하고 경쾌한 룩을 선보였다.


이는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을 통해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데, 작년 겨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고현정의 네온컬러 드레스부터 이연희, 소녀시대의 써니는 시선을 사로잡는 라임컬러의 원피스와 스커트로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브아걸의 가인은 패션에 그치지 않고 독특한 네온 아이 메이크업으로 트랜드 세터임을 다시 한번 입증 했다. .


제시카알바, 아기네스 딘 등 내로라 하는 해외 패셔니스타 역시 블랙 진, 데님 재킷 등을 기본으로 네온 포인트를 두어 발랄하고 화사한 봄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네온 컬러를 매치함으로써 의외의 패셔너블함을 탄생시켰다.


게스코리아의 석시영 부장은 올 시즌 NEON컬러는 최고의 트랜드가 될 것이 분명 하다. 이에 발 맞춰 게스에서도 선두 주자인 데님뿐 아니라 슈즈, 언더웨어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네온 아이템을 선보인다. 네온 아이템은 본인의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어떤 아이템과도 손쉽게 매치가 가능하여 많은 이들의 인기를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라고 이야기 하였다.


이와 같은 네온 컬러의 유행은 세계 불황 속에서 시대의 흐름을 차단하고 싶은 심리뿐만 아니라 확실하고 합리적인 것에 대한 욕구를 충족 시켜 주고 있다. 또한 한가지만으로도 여러 가지 효과를 낼 수 있어 경제적 이기도 하다.


쇼핑 욕구를 잠재우고 있을 지라도 이번 시즌엔 마음에 드는 네온 아이템 한 가지쯤은 찜해 두도록 하자. 보는 것 만으로도 한층 기분이 업 되는 컬러로 톡톡 튀는 봄을 맞이 할 수 있을 것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v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