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KB금융그룹,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015년까지 컬링 국가대표팀 및 국가대표 선발전인 한국컬링선수권대회 후원


피겨 및 스피드스케이팅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이 동계 스포츠 불모지에서 세계 5위의 강국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해 온 KB금융그룹이 컬링지원에도 팔을 걷어 붙였다.


KB금융그룹(kbfng.com 회장 어윤대)은 22일 오전 프레스센터에서 대한컬링경기연맹 (회장 김병래)과 후원식을 갖고 2015년까지 컬링 국가대표팀 및 국가대표 선발전인 한국컬링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 한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식에는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 김병래 대한컬링경기연맹 회장과 여자 컬링국가 대표팀이 참석하였으며, 오는 3월 17일부터 25일까지 캐나다 레스브리지에서 열리는 세계여자컬링선수권대회 출정식도 함께 진행되어 여자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였다.


컬링은 얼음 위의 체스로 불릴 만큼 심리적인 요소가 강한 두뇌 스포츠로 해외에서는 남녀노소가 즐기는 대중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낯선 경기 방식과 경기장 부족 등으로 비인기 종목에 머물러 있다.


열악한 훈련 환경에도 2007년 동계아시안게임 금메달 및 2011년 동계유니버시아드 금메달 획득 등 경기력이 급성장하고 있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의 메달 가능성도 한층 높아지고 있는 종목이기도 하다.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은 KB금융그룹의 후원이 열악한 환경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국가대표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국내 컬링의 발전과 저변확대에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병래 대한컬링경기연맹 회장도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둔 시점에서 KB금융그룹의 후원을 받게 되어 국가대표팀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게 되었다.며 2014년 소치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은 물론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2008년부터 피겨,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국가대표팀을 후원해왔으며,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와 피겨유망주 곽민정, 김해진 선수도 후원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v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