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303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OCZ,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제공하는 OCTANE S2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번가와 출시 기념 한정 특가 진행


OCZ테크놀로지 한국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ask-tech.com/ocz)은 SATA2 (3.0Gbps)규격의 신제품 OCTANE(옥테인) S2를 출시한다.


OCTANE S2는 현재 가장 많이 보급되어 있는 인터페이스인 SATA2 (3.0Gbps)를 지원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275MB/s(64GB : 180MB/s)의 순차읽기 속도를 보여준다. 25nm의 MLC 낸드 플래시를 사용하고 있으며, 512MB의 버퍼캐시를 장착하여 0.06ms의 데이터 접근 속도를 자랑한다. 출시되는 용량은 64GB, 128GB, 256GB, 512GB 4종류. 보증기간은 3년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OCTANE S2는 OCZ가 인수한 인디링스에서 디자인한 새로운 컨트롤러로 SATA2, SATA3는 물론 MLC는 물론 TLC낸드 플래시까지 지원하는 고성능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다.


OCTANE에 사용된 에버레스트 컨트롤러는 기존 제품에 채용했던 샌드포스 컨트롤러들과 다르게 데이터를 압축하지 않고도 낸드 플래시의 수명을 늘리도록 고안된 nDurance 기술과 랜덤 테스트시에도 높은 성능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성능향상을 위한 웨어레벨링 기술과 G.C기술이 포함되어 성능 저하 현상이 적으며, 윈도우를 비롯 리눅스와 OS X 환경을 지원한다.


OCZ의 국내 디스트리뷰트인 아스크텍은 OCTANE S2는 그 동안 버텍스 플러스(Vertex Plus)가 이끌어 왔던 보급형 SSD 자리를 대체할 것으로 내다보고, 저렴한 가격과 고성능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다. 라며 이번 OCTANE S2를 통해 그 동안 높은 가격에 구매를 망설였던 유저들이 SSD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출시에 맞춰 11번가(11st.co.kr)와 출시 기념 한정 특가 진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OCZ는 최근 출시된 SATA3 인터페이스 방식의 보급형 SSD인 PETROL을 비롯하여, 공격적인 가격에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으며, 한국시장 점유율 2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t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